본문 바로가기

scj 기사

악플의 밤, 인터넷의 피해 더이상 그만

악플의 밤, 인터넷의 피해 더이상 그만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으려 합니다. 하지만 그 정보가 진실이 아니라면 어떨까요?
요즘 인터넷상에는 비방과 비판의  글 들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악플의 밤을 보내야 했습니.
정치, 연애, 종교, 사회 등 할 것 없이 사실을 얘기하기보다는 인신공격에 자기 입맛대로 함부로 비방을 해댑니다.


최근 한 연예인의 죽음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는 인터서 악플과 거짓말을 유포하는 자들의 책임이 없다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악플러는 어딘가에서 또다른 악플의 밤 피해자를 양성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안타깝게도 이들은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못하는 자들이 되어 가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악플러는 정치, 연예 뿐만 아니라 종교계에서도 비일비재한 일입니다. 말씀도 모르면서 아는 척 하는 목회자가 있는가 하면, 말씀을 알려달라 하는 갈급한 심령에게 믿음이 부족하다는 말로 핀잔을 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말씀을 배우러 가겠다는 성도를 개종 교육이라는 명목으로 납치, 폭행, 폭언, 사망까지 이르게 한 경우도 있습니다.  

과연 하나님은 계신 것일까요?



하나님이 계신다면 이토록 혼란한 세상 속에서 살수 밖에 없는 것일까요? 
그 답은 성경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하지만 성경을 모르니 그것을 아는 이에게 물어야 합니다.
하지만 물어도 답을 찾지 못했다면 이 집회에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주 재림과 추수 확인 대집회가 서울과 인천에서 성황리에 마치고 드디어 10월 17일 목요일 대전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집회는 서울, 인천,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님이 직접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10월 4일 서울에서 첫 말씀 대성회에는 목회자 160여 명, 신학생 1,000여 명, 신앙인 6,0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성경의 시작인 씨로부터 시작해 계시록의 추수까지 너무도 명쾌했다는 반응이 대부분이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성경을 주신 목적이 있습니다. 그 목적이 이루어지는 때도 분명 있음을 기록해 주셨습니다.

당신이라면 2000년 전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 예수님을 믿고 따랐을 것입니까? 
아니면 당대 최고라 하는 목자들의 말을 따라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겠습니까?
신약 예언서에 예수님의 사자를 교회들에게 보내어 모두 증거하게 하신다 하신 말씀을 알아야  그 증거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비밀을 선지자들에게 보이지 아니하시고는 결코 행하심도 없다 하셨습니다. (암3:7) 

그렇기에 선지자에게 약속한 예수님의 증거를 듣고 제자들은 믿을 수 있었고, 제자들은 목숨도 아끼지 않고 순교의 길을 가실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이 증거가 맞는지 틀리는지는 와서 직접 보고 듣고 확인받으시기 바랍니다.


씨를 뿌릴 것이다 약속하시고 예수님을 통해 씨를 뿌리셨고, 추수할 것을 약속하시고 이제 때가 되어 추수하고 계십니다. 추수 후에는 심판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계14장) 

추수된 자와 추수되지 못한 자를 나눠질 때 '나는 추수한다 듣지 못했소', '나는 안친다는 말 못 들어봤소', '나는 12지파를 듣지 못했소' 하는 말로 핑계치 못할 것입니다. (요15:22)

📹대전말씀대성회 생중계  http://bit.ly/BibleSeminar 

예수님의 사자로 오신 신천지의 총회장님은 추수하여 인치고 12지파를 창조하시고, 온 세계에 전파하시고 계십니다. 이번 주 재림 추수 확인 대집회를 통해 하나님을 알고 깨닫는 자가 될 수 있도록 간절한 마음 담아 보내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이상 악플러의 비방의 글에 속지 마시고 분명한 증거를 받아 보시기 비랍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