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줌마의 일기

닭찬들마켓/맛있는 치킨/닭강정/노은점/닭의 모든 것


" 닭찬들마켓-노은점 "



대전에 무려 5곳이나 있는
닭찬들마켓

==노은점, 도안점, 가수원점==

==월평점, 대덕테크노밸리점==


여러분!

닭,  어디까지 경험해 보셨어요?

 


이곳은 노은점이에요.

여름쯤 해서 오픈한듯한데 정확히는 모르겠어요ㅋ
가게 앞에서 닭강정과 닭발 시식할 때
먹어보고 여기 괜찮다 싶었죠♡


가게가 깔끔하고 좋아요.
젊은 사장님들이 기분 좋게 맞아주시고
국내산 싱싱한 닭과 깨끗한 기름을 사용해서
튀김 냄새도 좋더라구요.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한 닭강정과
국민간식 후라이드
요즘 핫한 날개로 만든 허니봉까지
게다가 닭강정은 사이즈별로 구매 가능하니
남을 걱정, 부족할 걱정 없겠죠!

 


닭찬들마켓에서 사용하는 닭의
원산지도 시원하게 국내산으로 통일!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도 보이네요 ~^^

 


닭찬들마켓 구매 방법도 한번 볼까요?
대형마트시스템이죠?
ㅋㅋㅋ 


장바구니도 가게안에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 조명과 잘 어울려요.
ㅋㅋ
식욕활활 주황색~ 예쁘네요♡

 


이것도 저것도 다 좋은데
특별히 좋은점이 있어요.
상품을 고른 후에 직원에게 문의하면
양념을 버무려준다는 사실!

요리 한번 하려고 하면 이것저것 재료를 구매해야 하고

양념도 한병씩 구매해야 하는데
양념까지 버무려 준다는 건
쵝오!! 쵝오!!
아이디어 칭찬해♡

후라이드는 무료
나머지도 1,500원이면 가격도 합리적이에요.


소고기나 돼지고기집에서 볼 수 있는
부위별 명칭과 용도가 ㅋㅋㅋ
케미가 있죠!
ㅎㅎㅎ
닭애호가들은 환호~

 

닭도 한 가지가 아니에요.

호수별로 나누어져 있어서 요리에 맞는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어요.

닭볶음탕 할 때 토종닭으로 하는 거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큰닭을 구매할 수 있어 좋아요.

 

 

닭찬들마켓에서 가장 신기했던 식품

가슴연골과 무릎연골이에요.

요렇게 특화된 부위는 처음봐요.

ㅋㅋㅋㅋㅋ

어떻게 요리해서 먹는 걸까요?

사골처럼 끓여서 먹으면 맛있을까요?

아시는 분은 댓글로 올려주세요^^

 

 

시식할 때 제가 반한 무뼈닭발이에요.

뼈 있는 닭발도 있고, 이미 조리된 냉동 닭발도 있어요.

쫀득쫀득 얼마나 맛있게요.~~^^

 

 

보통 김치찌개 하면 돼지고기나 햄 생각하시잖아요.

닭고기로 김치찌개 한번 끓여보세요.

가격이 참 착해요^^

 

 

 훈제 오리도 있구요.

 

 

대란과 왕란의 차이는 알 수 없지만

단백질 보충식품 댤걀도 있어요.

 

 

 

초란과 메추리알도 있어요.

초란 좋은 건 다 아시죠!!!

 

닭고기를 이용한 다양한 냉동식품들도 살 수 있어요.

 

 

매콤 닭가슴살 너비아니와 연탄 불고기

새롭네요.

^ ^

 

 

아이들 좋아하는 팝콘치킨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하면 맛있게 즐길 수 있겠어요.

 

 

빠른 주문 시스템

자동주문기~~~

요즘 자주 접하는 주문기가 되었어요.

친절하게 조리시간과 대기시간을 메모해 두셨네요.

 

댜양한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구요.

 

 

소스들도 종류별로 예쁘게 진열되어 있지요.

치킨무도 있으니 안심하세요^^

 

 

어디든지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은 꼭 알고 있어야해요.

 

 

제가 주문한 것은

지금 할인행사중인 한마리 후라이드와

아이가 먹을 순살간장을 주문했어요.

주문과 함께 기름에 튀기기 때문에 10분정도 기다리셔야 해요

튀겨놓은 거 다시 튀기는 게 아니라

정말 좋아요.

주문하고 잠시 가게 둘러보다 보면

금세 시간이 지나가더라구요.

 

 

어쩜 어쩜

짜지도 않고 기름지지도 않고

바삭하고 맛있어요.

어떤 치킨은 고기에 노란 기름이 잔뜩끼어

먹으면서도 기분이 안 좋은데

닭찬들마켓 치킨

엄지척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카페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686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