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천지 12지파 소식을 담은 하늘샘물 2월호

안녕하세요.
변덕을 부리는 날씨 가운데 여러분 건강은 괜찮으신가요? 저는 감기에 걸려서 고생을 좀 했어요. 여러분은 절대 감기 걸리지 마세요. 겨울방학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 건강관리 잘해서 신학기를 맞이해야겠죠. 오늘은 신천지 12지파 소식이 담긴 하늘 샘물 2월호를 올려드릴게요. 

하늘샘물 2월호

 

하늘샘물 2월호 표지에는 2024에 새롭게 진행했던 신천지 말씀 대성회 모습이 담겼어요. 목회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말씀 대성회도 많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어요.

 


신천지로 몰려오는 지구촌 교회들
지구촌 교회들은 신천지만이 계시록 예언의 참뜻과 실상을 알려주는 유일한 교회라는 것을 인정하고 MOU를 체결했는데요. 지난 1년간 37개국 1,175개의 교회 목회자의 요청으로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으로 간판을 교체했어요. 믿기 힘들겠지만 이 모든 것이 사실인걸요.


신천지 하면 이제 10만 수료식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2023년 10만 수료식에는 국내 48,429명, 해외 59,655명이 수료를 했어요. 해외 전·현직 목회자 수료생이 6,274명으로 전년 대비 12배 이상 증가했어요. 올해 수료식에도 10만 명 이상이 수료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그 주인공이 여러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목회자들까지 신천지로 몰려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는 계시록의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증거하기 때문인데요. 신천지교회 이만희 총회장님은 말씀 대성회를 통해 예수님으로부터 보고 들은 계시 성취 실상을 증거하셨습니다. 목회자들의 요청이 쇄도해 연로하신 나이에도 울산과 부산에서 두 번의 말씀 대성회를 진행했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말씀을 믿지 않는다면 어불성설이겠죠. 예수님은 초림에 오셔서 씨를 뿌리시고 다시 오셔서 추수하신다고 하셨으니 그 말씀대로 이루어진 곳이 있다면 이단이라 욕할 것이 아니라 한 번쯤은 생각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재창조 계시 시대를 맞은 오늘날은 어떤 신앙을 해야 할까요. 시대도 구분 못하고 때도 모른다면 신앙을 하는 이유가 없을 테니까요. 


우리나라에 재림 예수라고 하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은지 모르겠어요. 예수님은 다시 오실 때 육체가 아닌 '영'으로 오시는데 말이죠. 택한 받은 약속의 목자는 계시 말씀을 받아 교회들에게 증거하게 됩니다. 신약 계시록의 예언과 그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전하니 지구촌 목회자들이 다들 신천지로 몰려오는 것 아니겠어요.


유월절의 참 의미를 알고 있나요?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가 이룰 때 유월절 양식을 다시 먹는다고 하셨는데 유월절 양식 드시고 계신가요. 모세 때 양의 피를 문에 바르고 그 고기를 먹고 사람들이 구원받은 것을 빙자해 예수님이 새 언약을 하신 것인데요. 이 유월절 양식은 계시록 때에 있게 되는데요. 계시록을 알아야 그 양식이 무엇인지도 깨달을 수 있겠죠.


성경에 기록된 대로 창조된 신천지 12지파는 정말 많은 일들을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에게 이 계시 말씀을 전해주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또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해 많은 봉사도 잊지 않고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요.

 


진리를 안 사람은 자유로울 수 있지만 진리를 모르다 보니 설명절동안 불편한 일도 있었을 텐데요. 설 차례 지낼 때 절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다면 성경에서 말하는 진짜 '우상'이 무엇인지 알아야겠지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에 따라 신천지교회는 끊임없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어요. 

 

신천지 12지파 활동을 담은 하늘샘물 2월호 어떠셨나요? 신천지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그러니 여러분 하나님의 말씀에 관심을 가져보세요.

 

말씀을 배우고 싶다면 말씀광장에서 신청하기 http://www.wordsquare.org/r/29142

오늘날 유월절의 참뜻을 알고 싶다면  클릭▼
배너번호 : 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