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것 모르면 큰일이야,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


라일락 향기가 은은하게 퍼지는 봄이에요. 우암사적공원에도 라일락 향기가 먼저 반겨주는데요. 라일락 꽃말이 '젊은 날의 추억'이라 하는데 오늘은 고즈넉한 공원을 걸어봤어요. 그러다 문득 

"나는 신앙인이다"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신앙인이라 하면 하나님이 주신 성경을 제대로 아는 자로서 약속이 이루어졌을 때 보고 믿을 수 있는 사람이라 할 수 있는데 말이죠. 성경을 제대로 모르면 예언이 성취되었는지 어찌 알 수 있겠어요. 그러니 신앙인이라 자신 있게 말할 수 없는 거겠죠.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저도 신앙인이 될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어요. 왜냐하면 성경에 관심도 없고 제대로 알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그렇다 보니 하나님이라는 존재도 믿기 어려웠어요. 하지만 지금은 자신 있게 "나는 신앙인이다." 할 수 있게 되었어요. 

하나님은 우리 인생을 구원하시기 위해 선지자를 통해 약속을 기록하게 하셨어요. 그리고 그 예언을 하나씩 하나씩 모두 다 이루셨어요. 구약 선지자들에게 구원자를 보내고, 어떤 일들을 하는지 기록해 주셨어요. 마태복음 1장부터 읽어보신다면 그 약속을 다 이루시며 오신 분이 예수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거예요.


예수님이 약속의 목자로 오심을 우리가 알 수 있는 것은 예수님께서 구약의 약속들을 하나씩 이루셨기 때문이에요.
헌데,,,예수님께서는 떠나셨어요. 우리는 예수님이 다시 오실 것을 믿고 있어요. 왜냐하면 성경에 그렇게 기록하셨기 때문이에요. 다시 오셔서 할 일을들이 예언되어 있고 우리는 그 예언을 알아야 이루어졌을 때 믿을 수 있겠죠.


새 언약으로 주신 마지막 예언서 요한계시록에는 예수님이 오셔서 하시는 일들이 기록되어 있어요. 약속한 인물들이 등장하고 그 인물들이 자기의 역할을 다 하게 되는데 이들의 실체를 모르면 2000년전 예수님을 이단이라 핍박하고 죽이는 일이 반복될 수 있어요.

예수님은 육으로 다시 이땅에 오시는 것이 아니라 영으로서 천사들과 오셔서 하시는 일이 있어요. 계시록에 약속한 구원자에게 오셔서 이 모든 것을 이루시게 되는데요. 그 이룬 실체를 신천지예수교회에서 증거하고 있어요.


신천지예수교회에서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를 모두 증거할 수 있는 이유는 그 현장에서 모두 보고 들었기 때문이에요. 어때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아래 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성경 기초부터 한번 배워보실 것을 추천드려요.



 

 

신천지 주최 '만국 초청 계시록 특강'… 27개국 종교지도자들 “성경으로 교류ㆍ화합 감동”

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수강 신청해요. 클릭▼

​배너번호 : 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