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우리가 만난 기적, 영혼의 존재에 대한 답

우리가 만난 기적, 영혼의 존재에 대한 답


신의 실수로 인해 기적의 스토리를 만난다면 당신은 과연 믿을 수 있을까요?
이런 기적을 만난다면 과연 신의 실수일까요?

 

 


우리가 만난 기적을 보고 있자니 인간의 근본에 대한 질문이 떠오릅니다.
신은 사람을 창조하시고 그 안에 영혼을 주셨지만 만약 그 영혼의 육체가 바뀌는 실수의 일이 생긴다면 과연 그 인간의 정체성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하는 궁금함이 생길 것입니다.
우선 이런 드라마가 나오게 된 근거는 무엇을 바탕을 두고 있는가.
바로 창조의 근본인 신의 세계 곧 성경에서 기반을 두고 한 드라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요즘 드라마, 영화의 주제가 온통 영적인 내용을 다루며 신의 세계에 접근하려 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영적인 세계를 다루는 영적인 시대인 것이지요
그렇다면 사람은 어떤 존재이길래 이렇게도 많은 소재의 드라마가 나올 수 있는 것일까요?
신의 실수, 우리가 만난 기적!

여기 우리가 만난 기적을 통해 신이 만든 인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영혼의 존재에 대한 답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6천 년 전 아담에게 생명을 주어 에덴동산을 주고 다스리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약속을 에덴동산 중앙에 있는 생명 나무의 실과는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하셨습니다. 이렇듯 창세기에는 생명 나무와 선악 나무가 존재합니다.

 


 

뱀의 미혹으로 선악과를 먹은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을 저버리고 뱀을 따라 갔습니다.
그때 부터 인류의 죄는 시작되었고 하나님은 죄인과 함께 할 수 없어 떠날 수밖에 없었습니다. 죄인이 하나님을 보면 죽게 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을 저버린 인류를 위해 하나님은 성경을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성경에는 율법이 기록되어 있고 그 율법을 지키는 것만이 목적인 줄 알았지만, 그것은 구약시대에 지켜야 할 약속이었으며,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려고 주신 것입니다.
모세를 통하여 애굽에 사로잡혀 있던 이스라엘 백성을 출애굽시키고 그 백성들을 통하여 하나님의 역사를 새로 시작하려 했지만, 죄의 유전자로 난 사람인지라 이후로도 죄는 계속 가중되었습니다.

 

 

 

 


그렇다며 우리에게는 기적이 일어나지 않는 것일까?
하나님은 새일을 계획하시고 죄의 유전이 아닌 하나님의 씨 곧 성령으로 난 예수님을 우리에게 보내주시며 그의 피로 우리의 죄를 해결하려 하셨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을 알고 싶다면 아래 교리 비교를 통해 무엇이 우리가 만난 기적인지 깨달아 보시기 바랍니다.

 

 

 


교리비교를 통하여 우리가 만난 기적 잘 찾으셨나요?
생명 나무의 과실은 2천 년 전 예수님이 주신 구약을 이룬 실상을 당시 유대인들에게 전하셨을 때 그것이 바로 생명과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유대인들은 받지 않으므로 나라의 본 자손은 쫓겨나고 동서에서 온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이 그 나라를 유업으로 받는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새 언약하시고 떠나심으로 계시록이 이루어지는 이때 신약 계시록의 성취 실상을 전하고 있는 신천지의 약속의 목자를 통해 전해지는 증거의 말씀이 이 시대의 생명나무 실과입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이 얼마나 큰지 알지 못해 2천 년 전 유대인처럼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핍박했듯 오늘날도 약속의 목자를 알아보지 못해 핍박하고 있습니다.

 

 


 

덮어놓고 핍박만 하기 보다는 이제 때를 알고 때에 맞게 신앙을 해야 합니다.
초림때 처럼 오직 하나님을 외치는 때를 분별하지 못한 신앙인이 되지 말고
오늘날 오직 예수님을 외치는 또 반복된 분별하지 못한 신앙이 아닌 예수님께서 교회들을 위해 내 사자를 보내신다 하신 말씀을 믿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구약을 이룬 약속의 목자로 믿어지신다면
예수님이 보낸 사자가 신약을 이룬 목자라는 것을 제대로 알게 될 것 입니다.

 

 

무료성경공부를 통해 우리에게 만난 기적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번호 10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