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j 소식

지구촌 코로나 19 종식을 위한 종교인 총 기도회를 성료하였습니다.

지구촌 코로나 19 종식을 위한 종교인 총 기도회를 성료하였습니다.




전세계에서 불고 있는 코로나 19 바람은 전세계적으로 많은 귀한 생명을 잃게 하여 많은 아픔과 슬픔을 가져다주었는데요. 코로나 19로 아직도 알 수 없는 불확실한 미래에 대해 불안함으로 많은 나라에서 치료제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위기의 때 지구촌 코로나 19 종식을 위한 종교인 총 기도회가 신천지예수교회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 이만희 총회장님께서 제안하심에 따라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만희 총회장님은 "코로나 19로 인해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고, 특히 지난 2월 교회에서 많은 감염자가 발생하며 성도들도 시민들도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 우리가 적극적으로 나서 하나님께 코로나 19 종식과 나라와 국민을 위해 기도해야 한다"면서 "또한 전 세계가 코로나 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만큼 전 세계 종교인들도 마음을 모아 재앙에서 속히 벗어나길 기도하자"라며 온라인 기도회를 제안하셨습니다.



벌써 제 3차로 11월 15일 오늘 오후 3시에 지구촌의 종교인들이 함께 동참하여 속히 치료제 개발과 코로나 19 소멸을 위해 지구촌 제 3차 종교인 총 기도회를 성료였습니다. 


기도회는 방역을 위해 각자의 가정과 처소에서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19로 고통과 아픔을 겪고 있는 모든 분들을 생각하며 창조주 하나님께 한마음 되어 기도를 하였습니다. 


사람의 힘으로는 할 수 없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치료제 개발을 위해, 방역을 위해 힘쓰고 애쓰는 정부와 의료진들을 위해,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환자와 유족들과 국민들과 전세계 시민들을 위해, 우리가 모르고 짓고 있거나 지었을 죄를 회개하며 도우심을 구하는 기도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코로나 19 치료제 개발을 위해 지난 7월과 9월에 1차와 2차에 이어 16 일부터 대한적십자를 통해 3차로 4000명의 혈장공여가 3주 동안 이루어 질 것입니다.


신천지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님께서는 치료제 개발을 위해서 혈장공여에 동참하는 것은 전 세계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 사랑의 실천임을 알리는 옥중서신을 통해 그 마음을 알기에 신천지 대구교회에서 코로나 19 완치자들은 혈장공여에 동참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코로나 19 치료제가 개발되어 많은 생명을 살리는데 사용될 수 있도록 같은 마음으로 기도회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된 지구촌 코로나 19 종식을 위한 종교인 총 기도회는 국내외 신천지 성도님들이 함께 기도회에 동참하였는데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기도회에 각 국의 다양한 종교인들이 함께 동참하였는데요. 지구촌이 한마음 되어 기도한다면 코로나 19가 소멸되는 시간이 빨라지지 않을까요?


코로나 19로 전 세계는 달라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지구촌에 코로나 19가 종식되어 건강해 지는 그날까지 기도는 쉬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