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j 소식

목사님들은 계시록이 말하는 어느 지파입니까?

최근 목사님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은데요.
아니 그게 무슨 소리냐고요!!!
아니 요즘 오랫동안 목회를 하셨던 분들이 서울, 대전, 대구, 부산에서 유독 한 세미나에 관심을 보였거든요. 어찌 된 일인지 그동안 이단이라 하면서 들어보지 않았던 신천지에서 하는 말씀 대성회에 직접 참여했데요. 참석한 후기들도 쏟아지고 있어서 글 아래에 생생하게 올려드릴게요.


신천지교회는 지난 4월 목회자를 대상으로 전국 대도시를 돌며 말씀 대성회를 한 바 있었는데요. 이후 목회자와 성도들의 추가 요청이 지속해서 들어 왔어요. 그리하여 신천지교회 총회장님께서 다시 한번 대도시를 돌며 직접 강의를 해주셨어요.

 


지난 10월 7일에는 서울에서는 前·現 목회자 450여 명 포함 약 1,600명 참석했어요. 11일 대전에서는 목회자 200여 명 포함 2000여 명이 참석했어요. 13일 대구에서는 목회자 100여 명 포함 약2000여 명이 참석했어요. 그리고 바로 어제 18일 부산에서는 목회자와 일반성도 1,600여 명이 참석했어요.

 


이렇게 많은 목회자가 참석한 이유는 과연 무엇일까요?
그동안 알 수 없었던 계시록의 예언과 그 이룬 실상까지 밝히 알려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궁금함을 안고 찾아온 목회자들에게 신천지 총회장님은 '재림 때의 약속한 목자와 실체'를 주제로 해 주셨어요. 계시록 1장부터 한장 한장 짚어가며 재림 때 약속한 목자의 의미와 그 실체까지 명쾌하게 증거해 주셨어요.

 


"해, 달, 별이 어두워지고 떨어진다"
약속한 목자가 전하는 모든 말씀은 곧 성경에 기록된 대로 전하고 그 이룬 실체를 증거하니 그동안 목회를 하셨던 분들을 깨우쳤어요. 세상의 빛이 되어야 할 종교가 성경 말씀을 잘못 전하면서 빛을 잃은 밤이 되었다는 말씀이 계시록에 기록되어 있음도 알려주셨는데요.


"성경을 잘 모르면서 이거다, 저거다, 말하는 사람들은 하나님 앞에 회개해야 한다."

성경에 기록된 대로 오늘날 계시록의 말씀은 오직 한 사람을 통해서 알 수 있다는 그 말이 신천지 약속의 목자를 통해 실현되었음을 목회자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었어요.


"목사님들은 계시록이 말하는 어느 지파입니까?"
계시록에 따르면 하나님의 나라는 꼭 12지파로 창조되어야 한다고 기록되어 있어요. 신천지 총회장님은 목회자를 향해 '목사님들은 계시록이 말하는 어느 지파입니까?'라고 질문을 던졌습니다. 유구무언이겠죠. 왜냐하면 12지파로 창조된 곳은 오직 딱 한 곳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유일하니까요.


세계에서도 신천지와 MOU를 맺고 간판까지 신천지 간판으로 교체하는 일들이 어마어마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요. 계시록 1장에 1절에 '속히 될 일'이라고 한 것처럼 성경의 기록된 모든 일들이 속히 이루어지고 있어요. 

해외에서도 들을 수 있도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어, 중국어, 일본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등 10개 언어로 동시 송출되었어요. 전 세계에 전파되는 계시 말씀 나는 못 들었다 핑계치 못하겠죠.

https://www.youtube.com/watch?v=dQANvWJBQ1w


"나는 과연 계시록이 말한 누구인가,
나는 계시록대로 창조되었는가"

아직도 성경 속의 나를 모르신다면 찾아오세요. 성경 속의 당신을 찾아 드릴게요.

📣 10월 21일 안내
[광주] 신천지 말씀 대성회
▪️주제 : 구원받을 144,000과 흰무리들
▪️일시 : 2023. 10. 21.(토) 오후 2시 공개
▪️강사 : 이만희 총회장님

👉 라이브 & 다시보기
https://youtube.com/live/rI6dPuhyOcA

말씀 대성회는 21일 토요일에 열리는 광주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다음 글은 광주 말씀 대성회에서 만나요.

이곳은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카페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온라인 수강 신청 클릭▼
배너번호 : 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