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갈치 아줌마가 찾아간 맛집

용문역 건강 맛집 전골나라 콩마당

용문역 건강 맛집 전골나라 콩마당


파랗고 예쁜 하늘이 오늘은 뿌연 하늘로 바뀌었네요
빨리 다시 파란 하늘을 볼 수 있기를 바라며 우울할 땐 건강식으로 먹어야 하지 않을까요.
지난번 건강검진 받고 빈속이라 밥 먹을 곳을 찾다가 콩마당을 가게 되었어요.

콩 요리를 좋아하는 저는 콩마당이 딱이 더라구요.
콩으로 요리하는 것 외에도 여러 가지 요리가 있어서 먹을 때마다 좋은 거 있죠.

전골나라 콩마당 메뉴

(오리, 토종닭) 백숙 50,000 닭도리탕 50,000(예약)

1인 10,000원(2인이상)

* 두부 불낙전골   * 두부 낙지 전골

* 두부 새우전골   * 두부 버섯 소전골

* 두부 굴 전골,     * 두부 황태 전골

* 제육볶음+두부      * 두부두루치기

1인 7,000원(2인이상)

청국장, 순수부, 콩비지, 김치찌개, 두부찌개, 된장찌개

계절 메뉴 - 콩국수, 비빔국수

반찬은 계절에 맞게 나오는데요.
계절 반찬 생각나시면 식당으로 고고, 콩마당으로 고고~
배고파서 메인이 나오기 전 반찬을 순삭했는데
반찬을 다시 한번 깔아주셨어요.

이 반찬은 그 전에 왔을 때 찍었었는데,
봄동과 돈나물이 있는걸 보니 봄에 갔었나 봐요.
반찬 종류대로 계절을 알 수 있는 것도 재미있네요.
사계절 메뉴로는 계절을 타지 않는 콩나물이 제격이죠

김치찌개입니다.
역시 두부가 듬뿍 들어있어 좋네요.
김치찌개는 집에서도 자주 먹는데 구지 식당에서 먹을까 하지만
집에서 끓여 먹는 거랑 콩마당에서 먹는 거랑은 또 다르니까요.

추운 겨울에 더 맛있다는 김치찌개
김치찌개 맛있는 곳은 다른 음식도 맛있겠죠.

이번엔 청국장이에요.
대부분 메뉴가 2인 이상이 가능해서 꼭 친구랑 가야 할 것 같죠.
아님 혼자 2인분 먹죠 뭐 
개인적으로 청국장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콩마당 청국장이 맛있네요.
청국장 실패 없는 메뉴!! 콩마당 청국장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콩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순두부를 빼놓을 순 없겠죠.
제가 콩 요리를 다 좋아해서 그런지 순두부도 정말 맛있네요.
순두부도 실패 없는 맛이겠어요.
후추를 많이 뿌려주셔서 후추 맛이 강하게 나요.
하지만 맛있게 한 끼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고기도 있으니 꼭 한번 들러서 식사하세요.

*용문역 건강 맛집 전골나라 콩마당*

  전화 042-523-0708

  매일 09:00~21:00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29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