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줌마의 일기

신천지에 전도된 사연공개

신천지에 전도된 사연공개


저는 교회를 다니다가 목사님의 설교가 너무 자기중심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천주교로 다녔는데요.

교회와 다르게 천주교는 차분함이 있었지만, 갈증을 해소해주진 못했어요. 하나님께 정말 죄송한 말이지만 하나님의 존재를 의심했어요.


성경 속 하나님은 내가 생각하는 하나님과 다르기 때문인데요. 교회다닐때 늘 사랑의 하나님으로 배웠지만, 성경을 읽다 보면 하나님의 존재는 마냥 사랑의 하나님이라고 할 수도 없었기 때문이죠.



창세기 내용은 아무리 하나님이 능력이 있지만 굳이 뱀이 말을 하게 하고 선악과 과실 하나 따먹었다고 죄인이 된다는 게 정말 믿을 수도 믿지 않을 수도 없었거든요.



어느 날 사무실에서 점심 먹고 이야기하는 중에 신천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그 당시만 해도 신천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지 못했지만, 직원이 하는 말이 신천지는 세뇌를 시켜서 전도 한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바보가 아니고서야 그 많은 사람이 세뇌당해서 갔겠어요? 

제가 한번 갔다 와 볼까요? 진짜 세뇌가 되는지" 하고 한바탕 웃고 지나간 신천지 이야기였는데요.



그렇게 몇 개월이 지나고 어느 날 저에게 찾아온 한 분이 계셨는데요. 친절하고 보기에도 깔끔하신 분이신데 어쩌나 성경에 관한 이야기가 나왔는데. 저에게 질문했어요.

'하나님은 어떤 존재인지 아시나요? 하나님은 왜 성경을 우리에게 주셨을까요?' 

"그러게요 저도 그게 궁금한데요 알고계시니까 질문하신거죠?"



그 말이 시초가 되어 전 그분에게 성경 말씀에 대해 듣게 되었는데. 무더위로 갈증이 오를 대로 올라 물 한 모금만 마셔도 좋겠다고 느낄 때 있죠. 그 때 얼음 가득담긴 시원한 레모네이드 한 컵을 마시게 해 준 것 같았어요.



이런 말씀이었구나, 아 하나님은 우리에게 이 성경을 냄비 받침으로 쓰라고 주신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존재와 목적을 기록해주셨구나! 목구멍에 걸려있던 체증이 시원하게 내려가는 완전 사이다 같은 말씀에 저도 모르게 말씀을 사모하게 되었어요. 신천지 전도는 오직 말씀이었어요.



성경 몇 줄만 읽으면 잠들어 버렸던 제가 성경을 읽기 시작했고, 성경의 비유는 물론 이루어진 실상까지도 증거 받음으로 더 믿음이 갔어요. 



의심도 많고 사람도 잘 믿지 않던 저에게 성경 말씀이 육하원칙으로 어느 하나 틀어짐 없이 맞으니 부인할 수 없었어요. 그렇게 말씀을 배우던 중 이 곳이 신천지라는 말을 듣게 되었는데요.



시온선교센터에서 말씀을 며칠 듣고 '이 곳이 신천지인가' 라는 의심을 했었는데요. 처음부터 신천지라 말해줬어도 나는 말씀을 들었을 텐데 왜 속인 거냐고 따지고 싶었어요, 그러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신천지다 라고 먼저 말해주지 않아서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성경에 그다지 관심도 없던 제가 신천지 다니는 사람이라며 와서 성경 말씀 가르쳐 준다 한들 절대 배우려 하지 않았을 테니 말이죠. 말씀을 먼저 주고 말씀이 옳은지 그른지 판단하고 말씀이 맞으니 가겠다 하던 사람이 신천지라는 말을 듣고 돌아서는 사람도 있었으니까요



'말씀은 맞는데 신천지는 싫다?' 

제가 신천지에 전도되고 나서 많이 듣던 말인데요. 저는 신천지 말씀을 듣고 성경에 눈이 떠졌어요. 소경이 눈을 뜬 것은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기 위함임을 성경을 읽어봤다면 아실 텐데요.



나는 분명 성경에 소경이었지만 지금은 말씀의 눈을 떴다는 것. 이것이 그 어떤 것도 부인할 수 없는 팩트죠. 창세기부터 신약의 마지막 요한 계시록까지 통달할 수 있게 해준 곳은 신천지뿐이었어요.



초림 때 예수님은 오셔서 구약을 예언을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셨는데 무엇무엇을 이루셨는지 아시나요? 또 재림 때 예수님은 추수하고 인 쳐서 12지파를 창조하신다고 하셨는데 12지파가 어디인지 아시나요?



세세하게 하나하나 성경에서 찾아 설명함이 막힘이 없이 다 통한다면 믿을 수 있을까요?

성경도 모르고 그저 주일마다 의무적으로 다니던 예전의 저의 모습으로 계신다면 이제는 하나님이 주신 성경말씀 제대로 알아보세요.



구하라!. 찾으라!. 두드리라!. 성경 말씀을 알아야 하나님도 예수님도 천국도 알 수 있어요. 그 시작을 인터넷 시온 선교센터에서 해보세요. 당신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인터넷 시온선교센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