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j 소식

신천지 예수교, 코로나 19 종식 전 세계 종교인 기도회 제안이 챌린지로 이어지길.

신천지 예수교, 코로나 19 종식 전 세계 종교인 기도회 제안이 챌린지로 이어지길.

우리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방역당국은 긴장을 놓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아직 코로나19 감염병이 많이 나오고 있기때문인데요. 

코로나 19가 전 세계 많은 사람이 죽어가고 감염병으로부터 고통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를 진행하고 있어 일상생활은 물론 생계에까지 영향을 끼치게 되었습니다.

이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 코로나 19 종식을 위해 지구촌 모든 종교인이 온라인 기도회를 진행하자고 제안했습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9월 16일 정오를 기해 국내외 12지파 전 성도가 각자의 자리에서 하나님께 간구하는 '코로나 19 극복 온라인 총 기도회'를 비대면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온라인 기도회에 뜻을 같이하는 종교인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동참했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이만희 총회장님의 제안으로 진행된 이번 기도회는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위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바이러스가 지구촌과 각 나라에서 사라지게 해 줄 것을 기도드리고 개인들이 알게 모르게 지은 죄를 진심으로 회개하는 자리다. 특히 재난 상황 속에서 종교가 솔선수범해 각 교단, 종교를 초월하여 위기를 극복하자는 의미가 담겼습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는 상황에서 재난 극복을 위해 교단과 교파, 종교의 벽을 허물고 종교인들이 하나 되어 기도하자는 것" 그러니 "각자의 위치에서 하나 된 마음으로 기도한다면 하늘도 감동할 것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신천지는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12지파 전성도 기도회를 여는가 하면, 코로나19 완치자 단체 혈장 공여에도 앞장섰습니다. 코로나를 먼저 겪었고 정부와 의료진에 감사한 마음을 혈장공여로 보답하고자 참여했습니다. 오랜 시간 코로나와 싸우며 지쳐 있고, 후유증으로 힘들었지만, 코로나 19 치료제가 개발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코로나19로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사회적 거리 두기 유지를 하는 것입니다. 또 하나 하나님께 기도하는 일입니다. 모두 함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의 기도가 하늘을 감동하여 이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도록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