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cj 소식

맛디아지파 대전교회 10만 수료식 획기적인 카드섹션 소개 사진전

따끈한 군고구마를 호호 불어가며 먹는 계절이 되었네요. 최근 날씨가 포근해서 겨울처럼 느껴지지 않았는데 주말부터는 추워진다고 하니 여러분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

연말연시를 잘 보내기 위해서 한해를 돌아보고 새해 계획을 세워보려고 하는데요. 한해를 돌아보니 정말 다사다난했던 것 같아요. 그중 가장 핫한 뉴스는 아마도 신천지 12지파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4기 수료식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 수가 108,084의 수료해  '10만 수료식'이라 해요.

신천지 10만 수료식은 올해로 세 번째 수료식으로 지난 11월 12일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렸어요. 엄청난 인파가 몰렸음에도 사고한 건 없이 안전하게 열려 정부에서도 관심을 크게 가졌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신천지 수료생은 8~9개월 동안 창세기부터 마지막 예언서 계시록까지 성경 66권을 이수하여 12지파가 한 날 모여 수료식을 개최했어요. 그 생생한 현장을 사진에 담아 12지파가 연말 초청회를 열고 있는데요.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는 지난 12월 10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연말 초청회를 열고 대전시민들에게 세 번 연속 10만 수료식을 치른 비결과 수료식에 진행된 1만 명의 대규모 카드 섹션, 다양한 문화 행사에 대한 사진을 소개했는데요.

사진전 관람을 위해 맛디아지파 대전교회로 들어가 볼게요. 앞마당에는 오시는 손님과 성도님들을 위해 군고구마와 붕어빵을 또 한켠에는 따끈하게 마실 수 있는 차도 준비해 주었어요.

교회로 들어서니 반갑게 맞아주는 교회 성도님과 안내를 따라 올라가면 포토존에서 사진도 담을 수 있어요. 사진전은 섹션별로 나뉘어 있고 섹션마다 도슨트의 설명을 들으며 관람하니 사진의 장면들이 금방 이해가 갔어요.

사진 속의 수료생은 신천지를 이단이라 하면서도 이 말씀을 듣고 깨닫고 나니 신천지를 오해했고 이곳이 진짜 하나님이 역사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는 거예요. 그렇다 보니 사진 속 수료생들의 표정은 하나같이 밝고 소망된 모습이었어요.

특히 '카드섹션으로 보는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성취' 주제로 1만여 명이 선보인 카드섹션은 돋보였는데요. 세계에서 유일하게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실체를 1만여 명이 27만 2,432장의 카드로 표현한 종합문화예술 콘텐츠를 선보였는데요.
수료생들의 수료를 축하해 주기 위해 신천지 12지파 카드섹션 단원들이 2달 동안 각 지역에서 연습을 진행했어요.

15분간의 대규모 카드 섹션은 계시록의 예언과 실상을 배도 멸망 구원의 성취 순서로 총 6막의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이번 카드 섹션은 6000년 만에 이뤄진 요한계시록의 성취 실상을 표현했기에 그 의미와 감동이 더욱 컸던 순간이었어요.

제1막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
천상천하 그 누구도 알 수 없었던 요한계시록의 비밀이 6천 년 하나님의 마지막 역사 가운데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밝히 드러난다. 

제2막 배도의 사건
계시록 성취 사건의 시작인 일곱 별과 일곱 금 촛대 교회의 출현.
예수님께서 지시받은 대로 하나님을 배도한 일곱 금 촛대 교회에 회개의 편지를 보내는 새요한.

제3막 멸망과 심판
회개하지 않은 장막성전은 사단의 표를 받고 멸망한다. 새요한은 계시록 10장에서 받아먹은 열린 계시책의 말씀으로 용과 싸워 이기고, 바벨론은 심판받아 무너진다. 

제4막 구원의 실체, 신천지 12지파 144,000
계시록에 예언된 구원자를 통해 신천지 12지파 144,000이 창조되며, 이는 하나니의 뜻과 목적이다. 예수님의 백마 부대는 온 세상을 진리의 말씀으로 소성한다. 

제5막 만국 소성 흰 무리 창조
신앙의 목적, 천국. 하나님의 씨로 나서 추수되어 인 맞고 12지파에 소속되어 계시록을 통달하는 자가 천국에 갈 자격을 얻는다.

제6막 하나님의 통치시대
이 땅에 창설된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하나님께서는 모든 약속을 다 이루시고, 영계의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과 함께 다시 새 하늘 새 땅에 임해 오신다.

 

27만 2,432장의 카드가 표현하는 요한계시록의 예언과 실체를 영상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세계 각 언론에서도 이러한 놀라운 광경을 직접 참관해 보고 매체별로 보도했어요. 신천지 수료생 중에는 목회자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해외에서도 신천지 열풍이 불고 있음을 수료생들을 통해 알 수 있어요.

이번 수료식 사진전에는 미니강연도 펼쳤는데요. 신천지 맛디아지파장님은  사진전에 오신 분들에게 “이번 수료식에서 수료를 한 분들은 성경의 지나간 역사와 감추어진 역사를 보는 시각이 생기는 계기가 되었을 것”이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또 “앞으로 우리에게 닥쳐올 미래를 깨닫게 될 것”이라 설명했어요.

“우리가 누리고 있는 모든 것의 생로병사를 주관하고 모든 일을 계획하시는 하나님과 예수님이 그것을 성경에 새겨주시고 이제 신천지를 통해 깨닫게 해주시는 지금, 수료식 사진을 보는 사람이 아닌 사진 속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씀을 들어보도록 당부했어요."

어때요. 신천지 12지파 연말 초청회에 가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신천지는 2019년 10만 3,764명, 2022년 10만 6,186명, 2023년 10만 8,084명이 수료를, 세계를 또 한 번 놀라게 했어요.

 


신천지에서 이렇게 수료식을 할 수 있었던 건 무료 성경 교육기관인 시온기독교선교선터를 통해 초등·중등·고등 교육 과정을 이수했기 때문이에요. 교육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목적과 우리의 소망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신천지로 아니갈 수 없겠죠.

여러분도 초등·중등·고등 교육 과정을 더 늦기 전에 무료로 배워보세요.

말씀이 궁금하다면 온라인 수강 신청 클릭▼

배너번호 : 10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