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갈치 아줌마가 찾아간 맛집

태평 오거리에 있는 탱글탱글 맛있는 태평족발

태평 오거리에 있는 탱글탱글 맛있는 태평족발 


비가 오는 월요일이네요.  어느 때 보다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할 때인데요. 그래서 태평오거리에 있는 탱글탱글 맛있는 태평 족발집을 찾았어요.

족발은 칼로리가 높다? 네 칼로리가 높지만 이로운 영양분이 있어 핑계로 많이 먹는데요. 족발에는 중금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미세먼지 많을 때 먹으면 좋겠죠.
탱글탱글한 껍질과 젤라틴이 풍부해 피부미용과 노화 방지에 아주 좋다고 하니 여성들도 즐겨 먹는 건강식이기도 해요. 

비타민B가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좋고 불포화지방산이 많아 혈관 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 주니 혈액순환에도 좋으니 왠지 꼭 먹어야 할 것 같아요. 이 밖에도 좋은 점들이 많은데 식당에 왔으니 먹을 준비부터 해야죠. 

대전 중구 동서대로 1224 

매일 11:00 - 22:00 

매일 11:00 - 22:30 포장

Tel.050-7976-6680 

식당이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맛도 기대가 됩니다. 기본 세팅 후 먹어봅시다. 회식이나 단체 모임 장소로 정말 좋을 것 같아 저도 모임 하기 위해 찾았어요.

장국이 함께 나오네요.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겠죠.
전 국물 먹으면 바로 포만감이 생겨서 탱글탱글 족발 먹을 위장을 확보하기 위해 과감하게 한 수저만 먹었어요. 여기 음식들이 다 맛있네요.

비 오는 날이면 이 김치전이 딱 맞는데. 어쩜 색감과 자태가 이리 먹음직스러울까요?
늘 그랬듯 메인메뉴를 잊어서 안 되는데, 참지 못하고 제일 많이 먹어 버렸어요.
김치전 한 접시 추가!!!

와우 드디어 드디어 고운 자태를 뽐내는 족발 님 등장!!
색색이 아름답도다!!
통을 자른 김치가 정말 예쁘죠? 족발과 보쌈의 짝꿍 보쌈 무를 좋아해서 아주 많이 줬으면 좋겠어요. 물론 다 먹으면 또 갖다주시지만요.

빠지면 속상하고 더하면 족발을 잊게 만드는 쟁반 막국수

땅콩 가루 얹으면 그 맛이 정말 끝내주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인데요. 이건 뭐 아무 때나 먹고 싶은 메뉴 중 하나에요. 다들 족발에 집중해서 저의 사랑을 차지해버렸네요.


아무리 그래도 뭣이 중헌디!!
태평족발은 탱글탱글 족발이 최고죠!!
보쌈과 족발의 콜라보는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고품격 입맞춤이라 할까!
너무 맛있어서 뭐라 떠들고 있는 건지 정신 차려야겠네요. 


족발집에 추어탕도 있어요. 아직 맛보진 못했지만 주 메뉴가 맛있으면 다 맛있다는 소문도 있으니 한번 먹어 보고 싶긴 하네요. 건강에도 좋은 족발 드시고 건강 한번 챙겨보세요. 

#태평족발, #태평보쌈, #태평막국수, #태평추어탕

태평동이라 태평이 붙은 것 같지만 이 시국에 나라가 안정되어 아무 걱정 없고 평안함을 뜻하는 태평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족발맛이 일품인 족말이 탱글탱글 맛있는 집 태평족발이었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