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바다

신천지에서 말하는 약속의 목자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가?

신천지에서 말하는 약속의 목자는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가?


신앙하는 사람들은 무엇을 바라보고 신앙을 하는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교회, 성당, 절 등 각자의 신을 따라 믿으며 신앙을 하는 무슨 근거로 신을 믿고 신을 따라 신앙을 하는지, 또 신앙하다가 왜 신앙을 포기하는지 말입니다. 저는 신천지에서 말하는 약속의 목자가 왜 약속의 목자인지 알아봤습니다. 


그 답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 저는 성경에서 찾았습니다.

성경은 안팎으로 쓰여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계5:1,겔2:10) 이는 기록된 글에 뜻이 있다는 것인데요. 그 뜻을 아는 것이 성경을 제대로 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뜻은 보여주는 이가 있어야 합니다.



성경은 신의 글이기에 신이 보여줘야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아담을 택하시고 말씀을 주시며 언약을 했습니다. 동산 가운데 있는 모든 실과는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 하는 과실은 먹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담은 언약을 지키지 못했고, 노아 때 홍수로 심판을 받았습니다. 이후 아브라함과 약속을 하시고 모세를 통해 이루었지만 솔로몬 왕때 이방신을 섬김으로 나라가 분열되고 심판받아 없어졌습니다.



아담의 유전으로 난 자들은 시대마다 하나님을 배도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새 일을 창조하실 것을 약속하시고, 두 가지 씨 뿌릴 것과 새 언약을 하실 것을 예레미아 선지자를 통해 기록하도록 하셨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성경책 앞쪽에 있는 구약입니다.



구약의 약속대로 탄생하고 기록된 모든 것을 하나하나 이루신 분이 예수님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오시어 이 성경이 내게 대하여 증거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5:39) 하지만 당대의 유대인들은 알지 못했습니다.



예수님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왜 그런 말씀을 하셨는지 알고 계시는가요? 예수님이 천국으로 보이나요? 하나님이 예수님에게 오셨다는 말씀은 믿을 수 있는 건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구약에 기록된 대로 예수님이 오시어 하나하나 다 이루셨기 때문에 예수님을 믿을 수 있는 것입니다.


당시 예수님의 제자들은 예수님만을 보고 믿기는 어려웠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모습이 아니기에 메시아를 기다리던 이들에게 예수님은 환경이나 외모는 미치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제자들이 예수님을 믿고 목숨까지 바칠 수 있었던 것은 구약의 약속을 이루시는 분이 예수님이라는 것을 예수님을 통해 알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제자와 순교자들은 이 이루어진 것을 보고 듣고 알았습니다. 약속의 목자로 오신 예수님의 사명이 하나님의 예언을 이루시는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하나님은 약속의 목자를 믿지 못할까봐 그것을 알고 미리 선지자에게 보이셨고, 성경에 기록해놓은 것을 이룰 때 그 이룬 것을 보고 믿게 하려 하신 모양입니다. (요14:29)


조림 때는 구약의 약속대로 오신 예수님이 천국이었기에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고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말씀의 씨를 뿌리셨습니다. 거기에 마귀의 씨인 가라지도 함께 뿌려졌으니 예레미아 선지자가 하신 두 가지 씨 뿌릴 것이라는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예수님 십자가 지시기 전날 밤, 새 언약하셨습니다.


아버지 나라가 이 땅에 임할 때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먹을 수 있다고 하신 것입니다. 이 또한 구약의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십자가에 지셔서도 마지막까지 구약의 예언을 다 이루셨습니다. 그리고 다시 오실때 하나님의 씨로 난 자들로 추수하신다고 하셨으니 그 예언도 이루어져야 하지 않겠습니까


마지막으로 우리에게 남겨진 신약의 요한계시록은 주 재림 때의 일로 이 예언을 알아야 이룰 수 있지만, 이 또한 봉해져 있어 알지 못한다 하였습니다(계5장) 하지만 이룰 때가 있습니다. 바로 계시록 성취 때인데요.



계시록이 성취되었다는 것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 계시록이 성취되고 있다는 것은 누군가에게 이 말씀을 보여주고 알려줬기에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구약의 예언을 알았다면 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었듯 오늘날도 요한계시록의 예언을 안다면 보내주신 약속의 목자를 알아볼 것입니다.



하나님은 함께 하실 성전을 새 하늘 새 땅이라 기록하셨습니다. (계21:1-5) 새 하늘 새 땅은 한자어로 신천신지(地)이며 줄여서 신천지입니다. 


계2,3장의 예수님의 대언의 편지를 보낸 자

 계10장 하늘에서 온 열린 책을 받아먹고 전하는 자

 계11장 주를 모신 증인으로서 죽임을 당한 자

 계12장 짐승과 싸워 이긴 자

 계16장 심판한 대접

 계19장 어린양의 아내로서 혼인 잔치를 예비하는 자

 계22장 계시록 전장의 사건을 다 본 자, 교회들에게 보냄을 받은 자


이런 일을 하는 자가 약속의 목자입니다. 하지만 이 예언의 뜻을 알지 못하기에 알아보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천지는 약속의 교명대로 창조되었고, 계시록에 예언된 대로 약속의 목자는 이루었습니다.



추수하러 오신다고 하신 말씀대로 예수님의 밭인 세상교회에서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로 추수했고, 이룬 계시 말씀으로 인치고, 12지파를 창조했습니다. 신앙은 사람을 보는 것이 아니라 성경 말씀을 보는 자여야 합니다. 신천지는 사람을 따라 모인 곳이 아닌 말씀이 이루어짐을 증거 받아 모인 곳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믿지 못합니다. 2천 년 전 예수님 오셔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 했던 말씀을 믿지 못했듯 오늘날 약속대로 이루어진 신천지와 이 말씀을 이루고 계신 총회장님을 믿지 못합니다. 왜 성경에서 이룬 것을 확인하지 않습니까?



당시 예수님은 이단이라 핍박받고, 혼외자식에 목수 아들이라 무시를 받았으며, 하나님이 행한 이적을 보고도 믿지 못했습니다. 오늘날은 그때보다 더하면 더하지 못하진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지막 계시록에는 마귀가 잡히고 영원한 하나님의 나라가 된다고 하셨으니 마귀가 마지막까지 발악을 할 테니까 말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저처럼 이 말씀이 맞는지 그른지 반드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성경과 일치하는지 다른말을 하는지 그래서 왜 신천지에서 말하는 약속의 목자가 진짜라고 하는지 말입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신천지에서 말하는 약속의 목자의 증거를 듣고 확인하고 신앙을 하고 있는 그 부분도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입니다.

성경 말씀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29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