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 이야기

운명을 바꾸는 성경 책 읽기 도전해 보세요.

운명을 바꾸는 성경 책 읽기 도전해 보세요.





지구촌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바람이 불어 언제 끝이 날지 알 수 없는 가운데 모든 사람들이 하루 하루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방역을 위해 활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다 보니 벌써 5월이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집에서 보람 있고 유익하게 보낼 수 있는 것을 찾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만들어보고, 재미있게 놀이도 하고, 공부도 하고, 책도 읽으며 보내고 있는데요.

자유롭지 못한 활동으로 마음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도 있을 것입니다.


힘든 시간은 모든 사람들에게 때때로 찾아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를 때가 있는데요. 위기의 시간을 극복하고 이겨낼 때 발전과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게 합니다.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새로운 운명을 맞이하지는 못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새로운 앞날과 운명을 맞이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지난 역사를 돌아보니 많은 위인들의 삶에 운명을 바뀌게 하는 힘이 성경 책 속에 있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코로나 19로 방역을 위해 활동이 자유롭지 못하는 지금 운명이 바뀌고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책 성경 읽기에 도전해보세요.

가장 오래되고 많이 읽힌 책 속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우리의 운명을 바꾸기에 충분하다는 것입니다.

구전으로 전해오던 것이 글로 기록되어 전해지게 된 것은 아주 오래 3,500년 전 하나님께서 친히 모세를 통해 성경을 기록하게 하였는데요. 그 이후 여러 명의 사람을 통해 기록하여 주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에는 구약, 약속대로 오신 것을 기록한 것은 신약으로 나뉘어 집니다.

하나님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말씀으로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신 분이며 살아 계신 분임을 성경은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런 하나님을 알지도 못하고 믿지도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성경 시편 14편에는 어리석은 자는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고 하지만 하나님은 하늘에서 인생을 굽어 살펴 하나님을 찾는 자가 있는가 보니 하나도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나 찾는 자에게는 인생에 피난처가 되신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찾지 못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먹지 말라한 선악과를 먹게 됨으로 있어진 죄의 결과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사람 아담으로 시작된 배도로 변질되어 본래의 모습을 잃어버린 6 천 년의 역사!!!

하나님은 시대 시대마다 한 사람을 택해 하나님의 계획과 뜻을 알려주시고 이루어오셨지만 사람들은 죄로 인해 믿지 못하고 죽어왔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으며,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하심이라" (디모데후서 3:15~17)고합니다.


하나님께서 기록하신 책 성경은 사람들에 의해 기록되었지만 사람의 글이 아닌 하나님의 생각이며 계획이며 뜻이며 목적입니다. 그러기에 사람이 그 뜻을 알 수 있는 길은 하나님의 성령께서 가르쳐주셔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어느 때 일까요?

성경 마지막 책인 계시록이 이루어져 나타났다는 것 들어보셨을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임한 환난의 때 운명을 바꾸는 성경 책 읽기 도전해 보세요. 


누구에게 나 귀한 생명을 얻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고 필요하고 중요한 것입니다.

나는 어떤 운명의 사람으로 살아갈 것인가? 선택의 기로에 서있는 가운데 선을 택하여 생명과 복을 받는 모두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주께서 생명의 길로 내게 보이시리니 주의 앞에는 기쁨이 충만하고 주의 우편에는 영원한 즐거움이 있나이다(시편 16:11).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곳은 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블로그 입니다.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성경 말씀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열려 있는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www.eduzion.org/ref/121315